-
aws Supportaws 2024. 1. 8. 17:59
AWS Support
- AWS는 문제를 해결하고 비용을 절감하여 AWS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네 가지 Support 플랜을 제공합니다.
Basic Support
- Basic Support는 모든 AWS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. 이 플랜에는 백서, 설명서 및 지원 커뮤니티에 대한 액세스가 포함됩니다. Basic Support를 사용하여 AWS에 결제 관련 질문 및 서비스 한도 증가에 대해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.
- Basic Support에서는 제한된 AWS Trusted Advisor 검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 또한 AWS에서 사용자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이벤트가 발생할 때 알림 및 수정 지침을 제공하는 도구인 AWS Personal Health Dashboard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- 회시에서 Basic 수준 이상의 지원이 필요한 경우 Developer, Business 또는 Enterprise Support 구매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.
Developer, Business 및 Ensterprise Support
- Developer, Business 및 Ensterprise Support 플랜에서는 기본 지원의 모든 혜택이 포함된 이외에 건수 제한 없이 기술 지원 사례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. 이 세 가지 Support 플랜은 월 단위로 비용을 지불하며 장기 계약이 필요하지 않습니다.
- 이 과정에서는 각 Support 플랜의 세부 정보 중 일부에 대해서만 중점적으로 설명합니다. 각 플랜의 요금을 비롯해 각 Support 플랜에 포함된 내용에 대한 전체 개요는 AWS Support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- 일반적으로 가격의 경우 Developer 플랜이 가장 낮고 Business 플랜은 중간이며 Enterprise 플랜이 가장 높습니다.
Developer Support
- Developer Support 플랜을 보유한 고객은 다음과 같은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,
- 모범 사례 지침
- 클라이언트 측 진단 도구
- AWS 제품, 기능 및 서비스를 함께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으로 구성된 빌딩 블록 아키텍처 지원
- 예를 들어 회사에서 AWS 서비스를 탐색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. 여러분은 몇 가지 AWS 서비스에 대해 들었습니다. 그러나 이러한 서비스를 함께 사용하여 회사의 요구 사항을 해결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빌드하는 방법은 잘 모겠습니다. 이 시나리오에는 Developer Support 플랜에 포함된 빌딩 블록 아키텍처 지원을 통해 특정 서비스 및 기능을 결합할 수 있는 기회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.
Business Support
- Business Support 플랜을 보유한 고객은 다음과 같은 추가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
- 특정 요구 사항을 가장 잘 지원할 수 있는 AWS 제품, 기능 및 서비스를 식별 하기 위한 사용 사례 지침
- 모든 AWS Trusted Advisor 검사
- 일반적인 운영 체제 및 애플리케이션 스택 구성 요소와 같은 타사 소프트웨어 에 대한 제한된 지원
- 회사가 Business Support 플랜을 보유 중이고 Amazon EC2 인스턴스에 일반적인 타사 운영 체제를 설치하려고 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. AWS Support에 운영 체제 설치, 구성 및 문제 해결에 대한 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 성능 최적화, 사용자 지정 스크립트 사용 또는 보안 문제 해결과 같은 고급 항목의 경우에는 타사 소프트웨어 공급자에게 직접 문의해야 할 수 있습니다.
- Business 및 Enterprise Support 플랜에만 모든 AWS Trusted Advisor 검사가 포함됩니다. 이 두 가지 Support 플랜 중 Business Support 플랜이 더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됩니다.
Ensterprise Support
- Ensterprise Support 플랜을 보유한 고객은 Basic, Developer 및 Business Support 플랜에 포함된 모든 기능 외에도 다음과 같은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
- 회사의 특정 사용 사례 및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기 위한 컨설팅 관계인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 지침
- 인프라 이벤트 관리 지원 회사가 사용 사례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AWS Support와의 단기 계약입니다. 또한 회사에 아키텍처 및 확장 지침도 제공합니다.
- 기술 계정 관리
기술 지원 관리자(TAM)
- Enterprise Support 플랜에는 기술 지원 관리자(TAM)에 대한 액세스가 포함됩니다.
- 회사에 Enterprise Support 플랜이 있는 경우 TAM이 AWS 측 주 연락 창구입니다. 여러분이 애플리케이션을 계획, 배포, 최적화할 때 TAM이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면서 권장 사항, 아키텍처 검토를 제공합니다.
- TAM은 모든 AWS 서비스에 대한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. 통합 접근 방식을 통해 여러 서비스를 함께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솔루션을 설계하는 과정을 도울 수 있습니다.
- 예를 들어 여러 AWS 서비스를 함께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데 관심이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. TAM은 여러 서비스를 함께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 이 과정에서 회사가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해결하고자 하는 특정 요구 사항을 반영합니다.
'aw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aws CAF (1) 2024.01.09 aws Marketplace (0) 2024.01.09 aws Cost Explorer (1) 2024.01.08 aws 프리티어 (0) 2024.01.08 aws Trusted Advisor (0) 2024.01.08